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 24시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추천 후기

by foodiezoe 2025. 1. 27.
728x90
반응형

성수동 24시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추천 후기

안녕하세요, 성수동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을 꼽자면 소문난 성수 감자탕이 아닐까 싶은데요, 원래도 유명한 곳이었지만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어서 아마 다들 한 두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소문난성수감자탕은 평일/주말 가리지 않고 웨이팅이 긴 곳인데요, 왜 인기가 많은지 추천 후기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매장 정보

메뉴

식사 사진 및 후기

방문 팁


매장 정보


찾아오시는 길 : 성수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번 출구로 나오셔서 골목길 따라서 직진하시면 됩니다. 
매장주소 : 주소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5
영업시간
365일 24시간 영업합니다. 
주차/특이사항 : 매장 옆 주차 공간에 주차 가능합니다. 


메뉴


메뉴:
식사류
감자국(일반) 11,000원
감자국(우거지) 12,000원

감자탕류
감자탕(소) 29,000원
감자탕(중) 34,000원
감자탕(대) 46,000원

추가메뉴
뼈추가 13,000원
우거지추가 4,000원
수제비/볶음밥 3,000원

음료 및 주류
맥주 6,000원
소주/막걸리 5,000원
콜라/사이다 2,000원


식사 사진 및 후기


감자탕이라고 하면 자극적이고 짠맛이 먼저 떠오르는데, 성수동맛집 소문난감자탕은 다른 곳들과 다르게 조금은 슴슴한 국물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집에서 끓인듯한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인해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습니다. 감자탕 고기를 찍어 먹는 소스는 간간하면서 맛있고 같이 나오는 깍두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오이스틱이 나오는데 상쾌한 오이가 감자탕과 잘 어울려서 중간중간에 입가심용으로 먹기 좋습니다. 회사 회식, 친구들과의 모임 등 다양한 사람들과 소문난감자탕 방문했었는데요, 모두가 만족했던 곳이라 추천합니다.


방문 팁


  • 웨이팅 : 평일 점심/저녁, 주말 점심/저녁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으로 기본적으로 30분 이상 생각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 오전, 평일 오전 (10시 전후) 방문 시 그나마 웨이팅이 적습니다. 본관 바로 옆에 별관이 있고 본관, 별관 따로 줄을 서는 것이 아니고 본관 앞에 줄을 서시면 자리 나는대로 매장에서 안내 해주십니다. 본관/별관 맛 차이는 없고 오히려 별관이 조금 더 깨끗하니 굳이 본관에서 드시겠다고 더 기다리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식사 : 수제비 사리와 볶음밥은 필수적으로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음식양이 적으신 분들이라면 탕을 적게 드시더라도 꼭 수제비와 볶음밥은 드시는 걸 추천하는데요, 특히나 수제비는 직원분들이 반죽을 손으로 직접 툭툭 뜯어 넣어주셔서 쫄깃함이 다른 곳과 정말 다릅니다. 볶음밥도 참기름이랑 김가루를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정말 맛있어요! 다른 사리는 추가 하지 않으시더라도, 소문난성수감자탕 볶음밥, 수제비는 꼭 드셔보세요!


추운 날씨에 감자탕만한 음식이 없을 것 같은데요, 소문난 성수 감자탕은 웨이팅이 상당히 길지만 그 웨이팅을 기꺼이 할만큼 맛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성수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매장 내 주차도 가능해 접근성이 좋으며, 성수에 카페나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코스들이 많아 같이 방문하기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한식, 전골, 수제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